기숙학원의 학생 관리, 집중할 수 있는 교실환경, 안전성, 편안한 잠자리와 균형 잡힌 식사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생겼다. 메가스터기숙학원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서초 메가스터디기숙학원이 18일 ‘앵콜 체험방문’을 실시한다. 이번 앵콜 체험방문은 지난 5일 열린 ‘체험방문’의 뜨거운 호응으로 다시 만들어졌다.
‘앵콜 체험방문’에 참여하면 다양한 기숙학원 생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먼저 수업에 집중도를 높여주는 강의실, 오랜 시간 앉아있을 수 있는 의자, 넓은 수납공간까지 갖춘 책상, 빈틈없는 학습관리가 가능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체험한다. 또 공동생활에서의 안락함과 학생들의 편리함을 위한 4인실에 2개씩 존재하는 화장실, 학생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체력 단련실, 양호실, 넓은 운동장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급식체험도 준비돼있다. 학생들이 약 10개월 동안 하루에 세 끼씩 먹게 될 급식을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학부모들 마음을 안심시키겠다는 것이 학원의 입장이다.
재수 성공에 대한 서초 메가스터디기숙학원 백성원장의 강연과, 최고 입시 전문 컨설턴트의 1:1 상담도 준비되어있다.
서초 메가스터디기숙학원의 ‘앵콜 체험방문’은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전국 주요 도시에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예약은 서초 메가스터디기숙학원 홈페이지나 메가스터디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재우 기자
서초 메가스터디기숙학원 ‘앵콜 체험방문’ 실시
입력 2017-02-12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