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메가스터디기숙학원 ‘앵콜 체험방문’ 실시

입력 2017-02-12 11:40

기숙학원의 학생 관리, 집중할 수 있는 교실환경, 안전성, 편안한 잠자리와 균형 잡힌 식사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생겼다. 메가스터기숙학원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서초 메가스터디기숙학원이 18일 ‘앵콜 체험방문’을 실시한다. 이번 앵콜 체험방문은 지난 5일 열린 ‘체험방문’의 뜨거운 호응으로 다시 만들어졌다.

‘앵콜 체험방문’에 참여하면 다양한 기숙학원 생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먼저 수업에 집중도를 높여주는 강의실, 오랜 시간 앉아있을 수 있는 의자, 넓은 수납공간까지 갖춘 책상, 빈틈없는 학습관리가 가능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체험한다. 또 공동생활에서의 안락함과 학생들의 편리함을 위한 4인실에 2개씩 존재하는 화장실, 학생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체력 단련실, 양호실, 넓은 운동장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급식체험도 준비돼있다. 학생들이 약 10개월 동안 하루에 세 끼씩 먹게 될 급식을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학부모들 마음을 안심시키겠다는 것이 학원의 입장이다.

재수 성공에 대한 서초 메가스터디기숙학원 백성원장의 강연과, 최고 입시 전문 컨설턴트의 1:1 상담도 준비되어있다.

서초 메가스터디기숙학원의 ‘앵콜 체험방문’은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전국 주요 도시에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예약은 서초 메가스터디기숙학원 홈페이지나 메가스터디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