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알' 제작진이 8개월 째 실종상태인 부산 신혼부부의 행방을 찾아나섰습니다. 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흔적 없는 증발, 부산 신혼부부 실종사건'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사라진 결혼 6개월 차의 신혼부부를 추적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
고민정 전 KBS 아나운서가 문재인 대선캠프로 합류했습니다.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는 지난 4일 블로그에 “인재 영입 1호로 고 전 아나운서가 전격 합류했다”고 밝혔습니다.
▶
취임 2주를 갓 넘긴 트럼프 대통령이 3일 미국 남부 플로리다주에 있는 자신의 고급 휴양지에서 첫 휴가를 시작했다고 AP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예고없이 이슬람 7개국 출신자들의 미국 입국을 90일간 금지한다는 트럼프의 초강수에 미국 공항은 물론 전 세계가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세계 곳곳에선 시위가 확산되고 있지만 트럼프는 이를 뒤로하고 플로리다에서 따뜻한 주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
박근혜 정부 비선실세로 지목된 최순실(61·구속기소)씨가 더블루케이 전 이사 고영태씨와 6일 법정에서 처음으로 마주칠 것으로 보입니다. 고씨는 최씨의 '국정농단' 사건을 폭로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반면 최씨는 고씨가 게이트를 기획하고 자신을 협박했다고 주장하고 있어 법정에서 날선 공방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
천금주 기자 juju7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