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웨어 브랜드 ‘쉬비치’, 결혼시즌 맞이하여 맞춤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1-25 16:04

2017년 1월 대형급 연예인 결혼 소식이 들려오며, 결혼 시즌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예비신부와 예비신랑들이 결혼식 준비로 인하여 분주하다.

아직 겨울날씨로 인하여 춥지만 곳곳에서 하객들의 축복에 훈훈한 결혼식이 진행 되고 있다. 결혼식을 대표하는 키워드를 뽑는다면 ‘웨딩드레스’, ‘턱시도’, ‘부케’, ‘신혼여행’ 등이 있다.

특히 결혼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신혼여행은 모든 신혼부부들의 관심사이며, 설레임의 대상이다. 신혼여행을 통해서 결혼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고, 아름다운 장소와 분위기 속에 서로의 신뢰를 되새길 수 있기 때문이다.

신혼여행지 환경을 고려해서 2월~5월 각광 받는 휴양지로는 산토리니, 코사무이, 푸켓, 몰디브, 보라카이, 발리 등이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들이며, 이 여행지들의 공통점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해변을 갖춘 따뜻한 날씨의 휴양지로 꼽을 수 있다.

신혼 부부들은 아름다운 여행지를 배경삼아 허니문스냅 사진이나 셀프사진을 통해 많은 추억을 남긴다.

실제로 많은 신혼부부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기 위해 신혼여행커플룩 선택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데, 공항에서 입을 수 있는 공항커플룩부터, 해변이나 리조트에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비치원피스나 셀프웨딩룩 등이 인기가 많다.

최근에는 휴양지에 해변이 많은 만큼 레저스포츠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커플비키니 나 커플래쉬가드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작년 여름을 강타한 ‘래쉬가드’의 경우 자외선 차단은 물론 체온 유지, 피부 보호 등의 기능성적인 측면과 자신 없는 몸매 노출 때문에 비키니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도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한편, 쉬비치는 "연인, 가족, 소중한 사람들과의 '달콤한 기억'"이라는 모토로 출발하여 해변에서 입을 수 있는 비치웨어 뿐만 아니라 'COUPLAY', 'RIPPLE' 브랜드 런칭을 통해 커플들이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 신혼여행커플룩, 허니문룩, 커플래쉬가드까지 선보였으며, 쉬비치만의 독특한 자체제작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가 있다.

쉬비치는 결혼 시즌을 맞이하여 예비 신혼부부 ‘전상품 7% 할인 쿠폰 발급’ 및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