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화장품 전문 기업 ㈜사임당화장품이 오는 1월 2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극본 박은령, 연출 윤상호, 이하 ‘사임당’) 제작지원에 나선다.
사임당은 한국 미술사를 전공한 시간강사 서지윤(이영애 분)과 이태리에서 우연히 발견한 사임당(이영애 분) 일기에 얽힌 비밀을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풀어내는 퓨전사극이다. 일기 속에 숨겨진 천재 화가 사임당의 불꽃 같은 삶과 ‘조선판 개츠비’ 이겸(송승헌)과의 불멸의 인연을 아름답게 풀어낸다.
사임당화장품은 드라마 극중 배우들을 통해 자사의 스테디셀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사명과 같은 이름을 가진 드라마인 만큼, 제작지원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드라마와 동반 성장 효과를 낼 계획이다.
사임당화장품 관계자는 “한류 스타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과 명품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인 만큼, 시청자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제작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임당화장품은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제품 개발로 소비자 신뢰와 품질을 확보, 글로벌 뷰티&헬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사임당화장품은 전국 뷰티매니저 및 사임당화장품 공식몰을 통하여 구입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