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르미에 물티슈는 기획단계에서부터 엄마들로 구성된 이 회사 평가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품의 안전성과 실효성에 최대 중점을 두면서 기능성도 크게 향상시킨 신제품이다. 포레와 로제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프르미에 물티슈는 자연유래 섬유인 레이온의 함유량을 높인 리아셀 원단을 쓰고 있다. 프랑스어로 숲을 뜻하는 포레는 녹차 추출물을 첨가해 사용감이 청량한 것이 특징이다. 이슬이란 뜻의 로제는 와일드 체리 추출물을 더해 순하면서도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두 가지 라인 모두 마지막 한 장까지 깔끔하게 뽑아 쓸 수 있는 인터폴더 라인 공법을 채택해 한 번에 여러 장씩 뽑히는 불편함이 없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2년여에 걸친 연구 끝에 이번에 선보인 프르미에 포레와 로제는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실시한 경구독성 테스트와 최근 사회적인 이슈로 번지고 있는 각종 유해물질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했다”면서 안전성과 품질을 모두 갖춘 최고급 물티슈라고 소개했다.
소셜커머스를 통해 지난 18일 선출시된 프르미에 포레 물티슈는 제품 판매 반나절 만에 5만 팩이 전량 판매돼 동종업계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프르미에 포레 캡형은 70매*10팩이 1만7400원, 프르미에 로제 캡형은 70매*10팩이 1만8400원이다.
페넬로페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프르미에 포레 물티슈를 구매한 뒤 제품을 촬영해 개인 SNS에 올리고 해당 URL을 페넬로페 카카오톡(@페넬로페)으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프르미에 포레 물티슈, 스타벅스 기프티콘, 도넛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아기 엄마들의 친목 모임인 조리원 동기 모임 인증 사진을 첨부해 카카오톡으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물티슈를 증정한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