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은 지난 23일 첫 방영된 SBS 새 월화드라마 ‘피고인’(연출 조영광, 극본 최수진, 최장환)을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피고인’은 딸과 아내를 죽인 살인자 누명을 쓴 검사 박정우(지성 분)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내기 위해 벌이는 투쟁 일자이자 악인 차민호(엄기준 분)를 상대로 벌이는 복수 스토리다.
사전 공개된 예고편에서 박정우를 표현한 배우 지성은 지난 작품보다 더 날카롭고 야윈 모습으로 등장하며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을 보여줬다.
에이글은 드라마 ‘피고인’의 배우 유리와 지성 등 주연배우들의 제품 스타일링을 통해 에이글 시그니처 주력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제작지원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드라마와 함께 시그니처 효과를 낼 계획이다.
에이글 관계자는 “지성, 엄기준 등 배우들의 연기력과 드라마 스토리에 매력을 느껴 제작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피고인을 통해 프렌치 감성이 담긴 에이글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글은 자연뿐 아니라 도심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및 전국31개의 백화점과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