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기술자격증 전문 교육원 ‘배울학 전기기사’ 오픈

입력 2017-01-24 11:35

전기관련 취업자가 꾸준히 증가 추세에 있다. 신 재생 에너지 시장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전기 직종에 대한 전망도 좋다. 이렇게 유망하고 평생 근무할 수 있는 전기 직종에 종사하려면 관련 자격증은 필수이다.

전기자격증의 중요성 및 전기자격증에 대한 수험생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교육원 ‘배울학-전기자격증’이 오픈했다. 자격증 취득은 많은 수험생들이 원하지만 전기기사 취득 자격을 갖추고 이제 막 입문한 비전공자 및 전공자들도 전기 공부에 어려움을 느끼기 때문에 전기기사 학원이나 인강을 선택할 때는 어려운 내용들을 얼마나 쉽고 친근하게 강의하는지를 따져보아야 한다.

배울학 전기자격증은 전기에 대한 수험생의 두려움을 극복시키기 위해 입문이론 강의를 업계 최초로 제공한다. 배울학입문이론 강의는 전기자기학, 전력공학, 회로이론 등 모든 전기기사 필기 과목들의 기본 이론을 수강하기에 앞서 각 과목의 필수 개념사항 및 용어정리를 통해 본격적으로 강의를 수강하기 앞서 전기에 대해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업계 최초 기술사 교수진의 강의라는 점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기술사는 국가기술자격증 중 최고권위 자격증으로, 교수진의 전문성뿐만 아니라 강의력도 검증되었음을 의미한다. 배울학의 전기자격증 기술사 교수진은 발송배전기술사 윤석만 교수, 전기응용기술사 최완호 교수, 건축전기설비기술사 황민욱 교수 및 출제위원 급 공학박사 강장규 교수로 이루어져 있다. 배울학은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수험생들에게 7일간 기술사 군단의 명품 강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입문이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자신 있게 밝혔다.

한편, 배울학은 교육원 오픈을 기념하여 전기자격증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인강을 저렴한 수강료로 다가오는 2017년 1회차 필기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모든 강의를 1만원에 수강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여 오픈과 동시에 주목을 받고 있다. ‘만원의 행복’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배울학 전기자격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