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웹 홈페이지 리뉴얼, 창업문의 등 콘텐츠 보강

입력 2017-01-23 14:36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 ‘치킨매니아’는 고객 편의와 예비 창업자를 위한 콘텐츠를 보강해 새롭게 리뉴얼한 웹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가 웹 페이지에서 주로 이용하는 콘텐츠들을 파악해, 소비자 배려형 웹사이트 형태로 제작됐다. 메인페이지에서 편안하게 ‘매장찾기’와 ‘창업 상담’ 등의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맹점 소식과 가맹문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보강해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의 편리한 정보확인 및 예비창업자를 위한 정보 전달에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카테고리는 ▲브랜드소개 ▲메뉴소개 ▲매장안내 ▲창업안내 ▲이벤트 ▲고객센터를 갖춰,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시각적으로 깔끔해진 디자인과 가맹문의 콘텐츠가 다양하게 보강돼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정보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고객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전국 가맹점의 정보전달을 구현하는데 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메뉴나 전국가맹점, 창업정보 등 소비자를 위한 양질의 정보 전달 등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2017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 올해로 5번째 대상을 차지했다. 올해 새롭게 바뀐 치킨매니아의 홈페이지는 현재 PC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리뉴얼 홈페이지는 오는 2월 새롭게 오픈한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