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가 6000여명의 미소지기들을 격려·응원하기 위한 ‘드림태그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
2015년 선보인 드림태그 캠페인 시즌1에서 전국 미소지기들에게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드림태그 뱃지를 선물하며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한 CJ CGV는 이번 시즌2를 통해 미소지기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배려의 메시지를 선물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드림태그 캠페인은 고객들이 극장을 찾을 때 미소지기에게 작은 인사말 한마디를 보내 달라는 소망을 담은 것이다.
먼저 스크린, 티켓 판매기, 홈페이지, 모바일 앱, SNS 등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등 고객들이 던지는 따뜻한 한마디에 미소지기들이 감동받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에는 CGV강남, 판교, 일산 등에서 실제 근무중인 미소지기들이 직접 참여했다.
미소지기와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온라인에서는 2월 12일까지 ‘따뜻한 말 한마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CGV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영상을 SNS로 공유한 후 미소지기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자주 가는 극장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포토티켓 무료 이용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베스트 댓글 10명에게는 ‘CGV 무비패스 카드(4매권)’을 증정한다. 쿠폰 지급 및 당첨자 발표일은 2월 17일이다.
오는 25일부터 전국 CGV 극장에서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소지기에게 따뜻한 인사의 한마디 또는 배려의 행동을 실천하면 미소지기가 직접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땡스 태그(Thanks Tag)’ 스크래치 쿠폰을 선물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브랜드마케팅팀 이경호 팀장은 “미소지기는 현장 최일선에서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는 CGV의 소중한 가족”이라면서 “고객들도 미소지기를 좀 더 격려하고 배려해 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 활동을 펼치게 됐다. 앞으로도 미소지기들이 좀 더 자부심을 갖고 즐겁게 근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