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르샤, 2017하우징브랜드페어 통해 ‘V.DT 레더워시’ 선봬

입력 2017-01-18 16:56

쉽고 편한 삶, Easy & life를 지향하는 뷰티 헬스 전문기업 라베르샤(대표 이동열)가 프리미엄 V.DT 레더워시로 오는 19일부터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7 하우징브랜드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V.DT 레더워시는 가죽 제품의 물세탁을 가능케 한 신개념 피혁용 영양세제로, 손쉽게 천연가죽, 합성 피혁, 스웨이드 재질 등의 세탁이 가능하다. 곰팡이 오염 제거, 항균, 탈취뿐만 아니라 보습, 영양성분 공급으로 오래되어 트거나 갈라진 가죽제품 관리 및 노화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신발용, 의류용, 섬유유연제, 프리미엄 세트로 구분 출시되어 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 중 프리미엄 세트는 희석된 액상을 스프레이 용기에 담아 뿌리기만 하면 되어 사용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회 현장에서는 V.DT 레더워시 프리미엄 세트의 체험뿐만 아니라 구매도 가능하다.

라베르샤 관계자는 “가죽제품은 물이 닿거나 오래 사용하면 트거나 갈라지곤 하는데 까다로운 관리법과 전문업체의 세탁비용 부담이 있었다”며 “V.DT 레더워시는 이러한 점을 고려해 누구든 집에서도 간편하게 가죽을 세탁,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2017 하우징브랜드페어’는 차세대 주거문화의 트렌드 및 친환경 건축자재를 소개하는 박람회다. 참가 부문은 가구와 인테리어, 위생설비 등을 선보이는 ‘Red Zone’, 친환경, 에너지 절약과 관련된 ‘Green Zone’, 도시형 생활주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Blue Zone’으로 구성되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