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미디어재단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는 사회 미디어리터러시 교육을 개편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프로그램은 △차근차근 배우는 동영상제작 △차근차근 배우는 영상앨범(주부) △실력이 자라는 프리미어 등 총 3개 프로그램이다.
‘차근차근 배우는 동영상제작’ 교육은 동영상 제작 교육과정의 기초 단계로 기획부터 편집까지의 과정을 탄탄히 다져 나만의 콘텐츠를 완성하는 강의다.
오는 2월 7일부터 매주 화·수·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총 8회 진행한다.
‘차근차근 배우는 영상앨범(주부)’ 교육은 주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영상 제작 과정이다. 가족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영상 앨범으로 만드는 수업으로 2월 8일부터 매주 수·금요일 총 4강으로 진행한다.
‘실력이 자라는 프리미어’ 교육은 편집 실력을 고급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심화 과정으로 편집에 어려움을 느꼈던 이들에게 적합한 강의다.
2월 7일부터 매주 화·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총 6회 과정이다.
‘차근차근 배우는 동영상제작’ 등 3개 교육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가능하다.
모든 교육 과정은 무료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강좌별로 20명이다.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공식블로그에서 수강신청을 받는다.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는 올해 다양한 미디어 매체를 이해하고 분석 및 평가하는 능력인 ‘미디어리터러시’ 강화를 주안점으로 삼았다.
이에 VR 및 드론 촬영 등 뉴미디어 강좌를 포함한 수준별 총 41개의 상설 강의를 개설할 예정이다.
교육 신청 및 내용, 일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incheoncomc)를 참조하거나 담당자(032-722-7911)에게 문의하면 된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오는 29일까지 동영상제작 등 3개 강좌 수강생 모집
입력 2017-01-18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