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장로) 앱(APP) 라디오방송 CTS라디오JOY는 다음달 4일부터 4월 22일까지 매주 토요일 서울 동작구 CTS멀티미디어센터에서 '교회 방송인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12주 동안 진행되는 이 강좌는 개교회 방송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이다.
이 과정은 교회와 방송의 개념부터 프로그램 제작, 보이스 트레이닝 등 교회 방송사역 현장에서 실제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
강사는 더소리 보이스 트레이닝 학원 홍승표 원장, 최수민 성우, 조수진 아나운서 등 관련 전문가들이이다.
CTS 정용혁 홍보팀장은 “이 과정은 효과적인 방송 사역 및 목회현장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양질의 기독 콘텐츠 제작의 활성화를 위한 교육과정"이라며 개교회의 지원과 추천을 당부했다.
수료자에게 CTS평생교육원 및 더소리 아카데미 명의의 수료증이 제공된다. 또 CTS 라디오JOY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할 수 있다.
수강료는 80만원이다. 오전반(오전 10시 ~ 12시), 오후반(오후 1시 ~ 3시) 각각 2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는 전화(02-6333-2580)나 홈페이지(cts.tv/2017_sub/0103_joy/) 로 31일까지 받는다.
한편 2013년 개국한 대한민국 대표 앱 라디오 방송 ‘라디오JOY’ 는 스마트 기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청취할 수 있는 앱 라디오다.
24시간 찬양과 말씀을 청취할 수 있는 종합채널과 CCM, 워십, 성가, 연주곡, 말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다.
라디오JOY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나 애플 앱 스토어(아이폰)에서 ‘라디오조이’ 로 검색해 다운받아 청취할 수 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