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 티몬 식품왕 2위 기록

입력 2017-01-11 12:18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2016년도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의 식품 카테고리에서 2위를 기록했다. 해당내용은 티몬 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몬은 최근 2016년도 검색어 빅테이터를 분석해 ‘2016년 연말결산 티몬 트렌드 어워드’를 공개했다. 각 제품군별로 공개한 결과 아임닭이 식품에서 2위를 차지했다. 1위는 생수 브랜드, 3위는 믹스커피 브랜드였다.

티몬 관계자는 홈 트레이닝 열풍이 불면서 식단 관리의 주요 식품으로 꼽히는 닭가슴살의 인기가덩달아 높아졌다고 발표했다. 생수의 경우 무게가 무거워 마트에 가지 않고도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에 1위를 차지했으며, 커피는 더치 커피부터 수입 커피까지 커피 문화가 확산된 것이 구매에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또한 티몬이 2016년도 전체 카테고리 통합 순위도 공개한 결과 아임닭이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아임닭은 2015, 2016년 2년 연속 티몬 상위1% 클럽 VIP 파트너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16년 상반기에는 닭가슴살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해당 브랜드의 상품은 판매 페이지 내 구매후기가 6000여 개에 달하며, 평점은 5점 만점에 4.6을 기록하는 등 높은 제품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아임닭 관계자는 “많은 닭가슴살 업체들은 가격 경쟁력을 내세워 광고하지만 아임닭은 최고의 재료로 최상의 제품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 “고객분들이 이 노력을 알아봐 준 덕분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