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덱스웨딩,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개최

입력 2017-01-10 13:09 수정 2017-01-20 14:30

웨딩컨설팅 전문기업 ‘㈜웨덱스웨딩’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웨딩박람회 ‘제47회 웨덱스코리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웨덱스코리아’는 예비부부의 예산에 맞춰 결혼준비 전체를 총괄하는 책임자가 함께한다.

결혼정보부터 스케줄관리, 결혼식 당일 행사 기획, 연출, 진행 등의 지원을 통해 허례허식을 지양한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브랜드 실명제를 실시하고, 상담 부스 내에 업체 대표가 상주해 직접 상담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웨덱스웨딩이 검증한 웨딩 업체의 실무자와 직접 만날 수 있어 확실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품질보증제도를 운영해 박람회에서 계약 당시 상담했던 내용과 다른 상품이거나 비용이 추가되는 점 등을 방지하고 있다.

특히, 결혼박람회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중 한 가지만 계약해도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테팔 믹서기, 테팔 토스트기, 휘슬 주전자 등 가전 제품을 증정하며, 혼수 예약 시 삼성 전자레인지 등도 제공된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최근 최소 비용으로 개성 있는 결혼을 연출할 수 있는 스몰웨딩, 셀프웨딩을 선호하는 예비부부가 늘고 있다”며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신혼여행, 웨딩홀 등 200여 개의 웨딩 업체가 참여하는 대규모 결혼박람회에서 합리적인 결혼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웨덱스웨딩이 코엑스에서 연 2회 개최하고 있는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는 ㈜웨덱스웨딩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관 신청을 하면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