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새해 스페셜 에디션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

입력 2017-01-09 14:04

코카콜라는 2017년을 맞이해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어 라벨을 푼 후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제품이다. 별도의 포장 필요 없이 제품 라벨이 리본이 되어 마치 선물처럼 변한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론칭했다. 특히 코카-콜라가 2014년부터 작년까지 진행해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새해 캠페인이 말로 하기 힘든 마음을 코카-콜라 패키지를 통해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이었다면, 이번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매개체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된 것이다. 코카-콜라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박보검을 모델로한 TV광고,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500㎖, 1.5ℓ 페트(PET)로 출시되며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기존 코카-콜라와 동일한 1900원(500ml, 편의점 기준)이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