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문화체험 사회공헌사업 ‘유디컬처클래스’ 일환 특별 이벤트

입력 2017-01-04 10:15
사진=유디컬쳐클래스 전시회 ‘알폰스 무하’ 특별 초청 이벤트 포스터

유디치과는 모던그래픽 디자인의 선구자 ‘알폰스 무하’의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초대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알폰스 무하’ 전시회에는 유화, 판화, 사진, 디자인 상품, 장식품, 드로잉 등 3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전시작품들을 통해 ‘아르누보의 꽃’이라 불리는 무하의 생애 전반에 걸친 예술세계와 그가 오늘날 현대예술과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 미친 영향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지난 2013년 첫 번째 회고전 '알폰스 무하, 아르누보와 유토피아 전'에 이어 3년 6개월여 만에 두 번째 전시회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디치과가 실시하는 전시회 ‘알폰스 무하’ 특별 초청 SNS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유디치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이벤트에 대한 게시물을 공유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페이스북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 인스타그램 참여자 중 10명 총 30명에게 무료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이 밖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유디치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초청이벤트를 기획한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유디치과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이나 연인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알폰스 무하전’을 통해 따뜻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난 2013년부터 내원 고객과 국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고 신선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사회환원 문화사업인 ‘유디컬처클래스(UD culture class)’ 사업을 펼치고 있다.

‘유디컬처클래스’는 토크(유명인사 초청 강연회), 갤러리(미술 및 공연전시회), 쇼(콘서트 뮤지컬 영화 연극) 등 3개 클래스로 구성돼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