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전문기업인 제이준은 ‘코스모폴리탄 차이나 2016 뷰티 대상’에서 ‘년도달인추천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코스모(COSMO) 뷰티대상을 주최한 코스모폴리탄은 1886년 창간된 후 66개의 인터내셔널 에디션을 통해 전세계 100여곳 이상의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표적인 여성잡지이다. 코스모폴리탄 차이나에서 주최한 COSMO 뷰티 대상의 년도달인추천상은 2016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제이준은 코스모폴리탄이 독자를 위한 맞춤 기사를 통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다양한 최신 소식을 전달하며 공신력 및 신뢰도를 높이 평가 받고 있는 만큼 수상의 의의가 크다는 평가를 받았다.
제이준 관계자는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색상인 붉은 계열의 오렌지와 브라운 컬러의 조합으로 상품의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킨 디자인과 많은 양의 에센스를 충진하는 등 중국 소비자의 구매 니즈를 파악하여 만든 블랙물광마스크팩의 우수성을 인정 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이준은 오는 12일 서울 논현동 클럽 옥타곤에서 창립기념 행사 및 유명 셀럽, 유명가수, 2016 슈퍼모델 등을 초대하여 신제품 런칭쇼 및 고객들과 함께하는 가칭 ‘제이준 파티’를 진행한다.
전재우 기자
제이준, ‘코스모폴리탄 차이나 2016 뷰티대상’서 ‘년도달인추천상’ 수상
입력 2017-01-03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