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신제품 ‘순수한 와일드망고 씨앗가루’ 출시

입력 2017-01-03 15:40

㈜지엔엠라이프의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미국산 ‘순수한 와일드망고 씨앗가루’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순수한 와일드망고 씨앗가루는 와일드망고 씨앗에서 유효성분을 추출해 만든 분말타입 제품으로 첨가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 또 1통당 100g 구성으로 스푼이 동봉돼 있어 정량 확인이 쉽고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와일드망고는 열대습식 및 건식기후에서 자생하는 ‘Irvingia Gabonensis’ 나무에서 열린 과일로 ‘야생 망고’, ‘아프리카 망고’, ‘덤블 망고’로 불린다. 단맛이 강한 일반 망고와는 엄격히 구분되는 종으로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소재로 활용되고 있다.

와일드망고의 씨앗에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식욕억제 및 지방 분해를 돕는 엘라그산 성분이 포함돼 있어 다이어트에 좋다.

관계자는 “분말 제품으로 가루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이나 음료에 섞어 수시로 마시기, 죽이나 선식에 뿌려먹기, 샐러드 드레싱 등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와일드망고 섭취 생활화를 통해 고지방 고칼로리 식단 개선 및 충분한 영양 공급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 구매는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커머스, GNM자연의품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