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기독교연합회, 11일 오전 7시 포항침례교회서 신년교례회 개최한다

입력 2017-01-03 14:32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임상진 목사·사진)는 11일 오전 7시 포항침례교회에서 2017년 포항지역 기관장·단체장​·​교회 지도자 초청 나라와 지역을 위한 기도회 및 신년교례회를 연다.

 신년교례회에는 국회의원, 도지사, 포항시장, 포항시의회 의장, 도의회 부의장, 대구지법 포항지원장, 대구지검 포항지청장, 경찰서장, 소방서장, 세무서장, 상공회의소 회장, 도의원, 시의원, 언론사 사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다.

 1부 예배는 조근식 수석부회장(포항침례교회 목사) 인도, ‘이땅에 황무함을 보소서' 찬송, 성경봉독, 임상진 회장(오천중앙교회 목사) 설교, 축도 순으로 이어진다.

 이어 특별기도에서는 손병렬 목사(포항중앙교회)의 인도로 장성진 목사(큰숲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하정일 장로(늘푸른교회)가 ‘포항시의 발전을 위하여’, 김종원 장로(안디옥교회)가 ‘지도자들을 위하여' 각각 간구한다.​

 참석자들은 대통령과 나라와 민족, 한반도 통일, 지역과 열방복음화 등을 위해 기도한다.

 2부 신년교례회는 김영걸 목사의 인도(포항동부교회), 임상진 회장의 환영사, ​안상훈 대외협력위원장의 내빈 소개, ​박명재, 김정재 국회의원과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강덕 포항시장, 문명호 포항시의회 의장, ​장두욱 경북도의회 부의장의 인사, 선물 증정 순으로 진행된다.

 유원식 상임총무(포항엘림교회)는 “기도로 준비하고 있다”며 “초청한 모든 인사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포항=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