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과 채소 섭취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다양한 영양분과 식이섬유를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위드클렌즈’가 주목을 받고 있다.
위드클렌즈(푸드럭㈜ 대표 김맹수)는 인스턴트와 패스트푸드를 즐기지 않고 깨끗하고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기를 현대인들에게 권장하고 있으며, 품질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개발하여 누구나 건강한 식생활을 할 수 있도록 클렌즈 문화 확산을 지향하고 있다.
2016년 11월에 론칭된 위드클렌즈는 클렌즈샐러드, 클렌즈깔라만시 순으로 점차 상품군을 넓히며, 출시 이후 인터넷 및 SNS에 확산되면서 대표적인 샐러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대표상품 클렌즈샐러드는 8가지 종류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당일 주문 수량에 한해 제조생산되기 때문에 신선하고, 진공포장기술을 이용한 압축포장으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샐러드에 잘 어울리는 소스와 일회용 포크가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인세대가 늘어남에 따라 건강한 식생활을 챙기기 어려운 혼밥족들을 위해 채소의 기본섭취 권장량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클렌즈샐러드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다. 아울러 다이어트 샐러드 도시락, 식단조절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푸드럭㈜ 관계자는 “앞으로도 위드클렌즈의 다양한 메뉴와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라며 “슬로건인 ‘건강한 오늘’을 내세워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 음식이 아닌 건강한 식생활 문화가 점차 확대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재우 기자
영양분·식이섬유 간단하게 섭취 가능한 샐러드팩 ‘위드클렌즈’
입력 2017-01-02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