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마누엘기도원 신년축복성회 열려,,,전담양 목사를 강사로 10-12일 3일간

입력 2017-01-02 11:05
원장 전담양 목사
지난해 열린 임마누엘기도원 신년축복성회 모습
경기도 고양시 원흥동에 있는 임마누엘기도원(원장 전담양 목사)이 한 해를 기도로 시작하려는 성도들을 위해 신년 축복 성회를 개최한다.

임마누엘기도원은 말씀의 깨달음이 넘치는 곳으로 성령의 기름 부으심을 통한 말씀과 예언, 치유의 능력이 강하게 나타나는 기도원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에서 기도와 말씀, 치유와 상담 사역을 32년간 펼쳐온 원장 전담양 목사는 “하나님의 무한하신 능력에 의지해 고통 받고 괴로워하는 분들을 초청하는 은혜의 잔치”라며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에게 변화를 약속하고 그 말씀은 성령 안에서 실제적인 변화의 역사로 완성된다”고 말했다. 또 “2017년을 주 안에서 새로운 변화로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이번 성회를 통해 예수께서 만나주시고 안으시며 영과 육을 만져주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너를 구원하여 복이 되게 하리라”(스 8:13)이란 말씀을 주제로 해서 열리는 '2017 신년축복성회는 10일부터 12일까지 전 목사의 인도로 새벽 5시와 오후 1시, 7시30분 하루 세 차례 열린다. 특히 자녀들과 함께 하는 특별집회가 열려 자녀들의 상한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도 갖는다.

전 목사는 “누구나 새해가 되면 새로운 각오를 하는데 하나님 앞에 신앙적 각오를 다지고 영성을 깨우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집회에 많은 목회자와 성도들이 은혜 받을 수 있도록 기도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강권적인 인도로 평범한 주부에서 목회자로 변화된 후 기적 같은 방법으로 이 기도원을 얻게 된 전 목사는 임마누엘교회도 담임하고 있으며 해외사역과 방송선교 사역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임마누엘기도원 집회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1시에 드려지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철야기도를 드린다. 이곳 예배의 특징은 언제나 강한 성령의 역사가 뜨겁게 임하는 열정적이고 강한 메시지가 선포된다는 점이다.

전 목사는 “오직 성령님의 역사에 의지한 메시지와 기도만 인도해도 놀라운 영적 변화와 치유가 일어나고 있다”며 “이번 신년축복성회에 많은 성도님들이 오셔서 함께 은혜를 나누길 희망한다”고 밝혔다.(임마누엘교회 myic.org · 031-938-2384)

김무정 선임기자 kmj@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