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연세미사랑의원(대표 이상혁)이 한국투데이 2016한국신뢰브랜드대상(HTBA) 파워브랜드 의료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한국투데이 ‘2016한국신뢰브랜드대상(HTBA)’은 각 브랜드 별 기업문화 특징과 실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것으로써, 기업문화의 바른 이해와 소비자들의 이용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평가한다.
특히 의료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낸 대구 연세미사랑의원은 이상혁 원장의 해부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현재 상태를 검사, 진단하고 상담을 통해 진행하여 과잉진료를 없애고 고객 만족도가 높다.
2만 건 이상의 경험과 20년 이상 활동하며 쌓아온 실력으로 수술을 진행하여 조직 손상도 적고 바로 회복이 가능하다. 바쁜 생활 속에 통증 없이 빠른 일상복귀를 가능케 했다.
대구 연세미사랑의원은 시내권이 아닌 외곽에 위치해 있음에도 입 소문으로 환자분들의 발걸음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한국신뢰브랜드대상 파워브랜드 의료부문 대상에 선정된 이상혁 원장은 “그간 쌓아온 인술을 베풀 수있는 기회가 늘어났으면 한다"며 "후유증이나 부작용으로 고생하신 분들에게는 겉모습뿐만이 아닌 마음까지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대구 연세미사랑의원, '2016한국신뢰브랜드대상 파워브랜드' 의료부문 대상
입력 2016-12-26 16:43 수정 2018-08-20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