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 ‘미네랄 크리스마스’ 퀴즈 경품 이벤트 진행

입력 2016-12-23 11:01

피부 전문 에스테틱 화장품, 팜스 B&B (대표 정용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23일 ‘물오른 미네랄 크리스마스’ 퀴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20명에게는 피부관리샵에서 쓰는 전문 에스테틱 화장품 ‘팜스 테라비타’(3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구겔호프 초코케익(1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 기프티콘 등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팜스스파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참여 마감 후 7일 이내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한편 지난 9월 출시 된 ‘팜스 B&B’의 ‘팜스 테라비타’는 독일 맞춤 케어 전문화장품 MBK(Methode Brigitte Kettener)와 공동 개발한 100% 화산토 미네랄 마스크이다. 청정자연인 모로코 아틀라스 화산의 화산토를 독일의 까다로운 정제 과정을 거쳐 파우더 형태로 담았다. 마그네슘, 철, 칼슘, 칼륨, 나트륨 등 고농축 미네랄이 함유돼 안색 개선, 보습, 탄력 효과가 뛰어나다.

팜스B&B는 피부 전문 에스테틱 화장품 팜스, MBK 제품 외에도 세계적인 전문 에스테틱 브랜드 이태리 디비(DIBI), 올로스(OLOS), 독일 레티팜(RETIPALM) 화장품 등을 독점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들은 피부 전문 에스테틱 뷰티 살롱 팜스스파를 비롯하여 피부 관리샵과 온라인 쇼핑몰 팜스이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팜스 B&B 정용모 대표는 “피부관리샵에서 피부 관리를 받을 때 사용되는 전문 에스테틱 화장품을 일반 대중들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숍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