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공식 인증 중고차 한독모터스 BPS 수원 전시장, 1주년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입력 2016-12-22 12:15

BMW 공식인증 중고차 BMW Premium Selection(이하 BPS)의 공식 딜러사인 ‘한독모터스 BPS 수원 전시장’이 출범 1주년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인증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독모터스 수원 BPS 출고 고객 모두에게 BMW 라이프스타일 지퍼카드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New 7시리즈 BMW 인증 중고차 출고 고객에게 BMW 정품 골프백 또는 BMW 정품 캐리어인 ‘BMW Modern Trolley(26인치)’를 증정한다.(2개 중 택1)

이벤트 기간은 지난 2016년 11월부터 오는 2017년 1월까지 진행한다.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BPS 수원전시장은 2015년 9월 첫 판매를 시작했다. 한독모터스 수원 BPS는 그간 가파른 성장을 거듭하며 BMW가 공식 인증한 프리미엄 중고차 판매. 매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독모터스 BPS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님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독모터스 BPS는 현재 운영중인 수원 전시장에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다양한 차종의 BMW 인증 중고차를 보유하고 있으며매월 높은 판매 실적을 올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BPS는 BMW가 공식 인증하는 프리미엄 중고차 서비스로 매우 엄격한 기준의 72가지 항목 기술점검,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이전, 승계 처리 및 합리적인 판매. 매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