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호 애용 ‘이데베논 앰플’, 롯데홈쇼핑 ‘정쇼’서 첫 론칭…20일 앙코르 방송

입력 2016-12-18 09:00

예로부터 유행에 관계없이 미의 척도는 ‘젊음’이다. 이에 뷰티업계는 안티에이징 제품에 주력하기 마련이다.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스타들의 뷰티 노하우에도 뭇 여성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밝고 건강한 피부의 소유자인 배우 김지호가 애용한다고 알려진 ‘이데베논 앰플’이 롯데홈쇼핑 ‘정쇼’를 통해 첫 방영됐다. 이 제품은 앰플 속 주성분 이데베논의 항산화 효과지수(EPF)는 무려 95로 현존하는 산화방지제 중 가장 효과가 뛰어나다고 평가됐다.

여기에 피부흡수를 돕는 유효성분들과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을 가미했다. 이에 피부처짐과 주름, 피부톤 개선 및 재생, 보습 등 자연스럽게 윤광이 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초 병·의원용 앰플로 사용된 이데베논 앰플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울트라브이가 특허권을 갖고 개발했으며, 국내 병·의원 및 에스테틱에서 사용돼 많은 소비자가 접하기 어려웠었다.

하지만 지난 11월 30일 롯데홈쇼핑을 정쇼를 통해 첫 홈쇼핑 론칭을 하면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했고, 오는 20일에 정쇼를 통해 앙코르 방송될 예정이다. 쇼호스트 정윤정이 진행하는 본 프로그램은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이데베논이 기존 코스메틱 제품들을 넘어서는 판매 신기록을 세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이데베논 앰플이 홈쇼핑에 공개된 이후 많은 관심과 문의가 쏟아졌다”며 “이러한 성원에 힙입어 앙코르 방송을 결정했으며, 파격적인 할인 및 사은 혜택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앙코르 방송에서는 기존 12만1000원 상당의 이데베논 앰플 1박스(4입)을 특별히 3박스(12입) 패키지로 구성해 12만6000원으로 대폭 할인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 구매후기를 남기면 15만원 상당의 트리트먼트 에센스 및 뉴트리셔널 크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기존에 울트라브이 제품을 구매한 경우, 구입처에 직접 작성한 후기를 캡처해 울트라브이 홈페이지 묻고 답하기 게시판에 올리면 BB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