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쿠션 출시한 A.H.C, 올리브영 단독 특별 세트 선보여

입력 2016-12-16 15:20

최근 신개념 쿠션인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킨 A.H.C는 럭셔리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메가 히트 셀러인 ‘더 리얼 아이 크림 포 페이스’가 최근 3천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특별 기획 패키지를 올리브영에 단독으로 출시했다.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 스토어 포함 전국 400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A.H.C 더 리얼 아이 크림 포 페이스 더블세트’로 특별한 어플리케이터가 탑재된 아이크림 30㎖에 12㎖ 추가 용량이 제공되고 수분젤 3종 파우치가 포함, 각각 두 개씩 구성된 세트가 3만9900원에 판매된다.

A.H.C의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피부 친화적인 천연보습인자(NMF)유사수 및 고아미쌀추출물, 달팽이점액여과물 등의 천연 성분을 베이스로 하여 피부에 겉돌지 않고 끈적임 없이 즉각적으로 흡수된다. 그 외 자연유래 펩타이드와 비타민 펩타이드 등 14종의 펩타이드 성분과 비피다발효용해물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며 세라마이드, 부활초라 불리는 트루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 등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제품에 탑재돼 있는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를 하면 부기제거와 혈액순환, 탄력 관리 효과가 배가된다.

A.H.C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차별화를 꾀한 제품으로 아이크림은 눈가에만 바르는 화장품이라는 기존 상식을 뛰어넘으며 출시와 동시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유명 뷰티 프로그램의 아이크림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1위에 오르며 효과도 확실한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이 제품은 ‘여배우 아이크림’, ‘국민 모녀템’ 등의 애칭으로도 불리고 있다.

A.H.C 관계자는 “이번 더블세트는 효능, 성분, 기술력 등 어느 부분하나 빠질게 없는 팔방미인인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한 겨울 선물”이라며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 특별 세트로 A.H.C와 함께 이번 겨울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