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여율리,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고객만족브랜드(웨딩홀) 부문’ 수상

입력 2016-12-13 17:45

웨딩여율리가 고객 만족 웨딩홀 운영정책을 바탕으로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웨딩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웨딩여율리는 이스턴베니비스 2호점으로 오랜 기간의 노하우를 집약해 오픈된 곳이다. 위치상 교통편리성이 우수하며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다‘라는 슬로건으로 독특한 진행방식과 생화장식, 엄선된 식재료를 통해 고객만족 운영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또 어려운 경기 속에 결혼하는 커플을 위해 검증된 상품을 기획 운영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예식후까지 만족하는 웨딩을 위해 노력한 결실”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찾는 웨딩홀이 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이번 시상식은 13일 서울 신사동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개최됐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