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간의 교재 판매량을 종합해 순위를 발표하는 교보문고 2016 인터넷 베스트셀러에서 해커스 토익교재가 토익 분야 1위에 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위에 오른 교재는 ‘해커스 신토익 실전 1000제 1 Reading 문제집’으로 출간 즉시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인터넷 일간 베스트 기준, 2016.04.11)에 올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토익 분야 순위권에 든 30권의 토익교재 중 26권이 해커스 교재로 알려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실감케 했다.
이와 함께 해커스는 교보문고 토익/토플 분야 일간 베스트셀러 TOP10까지 차지했다. 한 출판사가 베스트셀러 1위부터 10위까지의 순위를 석권한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해커스는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교육그룹 부문 5년 지속 수상과 함께 이러한 수험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YES24 온라인서점에서 ‘1위 해커스 베스트셀러 브랜드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커스 토익교재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신 신토익 분석자료집(PDF)’을 제공한다. 해당 자료집은 어학 스펙을 쌓으려는 수험생을 위해 제작됐으며, 최신 신토익 시험 난이도와 파트별 총평을 비롯해 기출 포인트 및 실전문제 등이 수록되어 있다.
이처럼 수험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며 베스트셀러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해커스 토익 교재는 높은 퀄리티로 11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해커스 토익 보카: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1위, 2005~2015 연간종합베스트), ‘해커스 신토익 리딩’ 역시 출간 직후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