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개그우먼 1호 부부 공휘-정지민, 부부공감 ‘뮤직톡쇼, 더사랑하쇼’ 공연 시작!

입력 2016-12-12 11:16 수정 2016-12-12 11:17

지난 4월 30일 결혼을 해 화제가 된 공휘·정지민 부부가 뮤직토크콘서트를 시작한다.

 오는 20일 오후 7시30분 서울 마포구 연남동 요람뮤직에서 처음 열리는 부부콘서트의 타이틀은 '뮤직톡쇼 더사랑하쇼'. 부제가 커플·부부를 위한 힐링콘서트이다.

 kbs개그콘서트 개그우먼 정지민은 "여러 코너들로 연기력을 인정받고, 강연들과 행사사회를 통해 입담꾼으로 활동하며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자 토크콘서트를 기획했다"고 한다.

 여기에 가수 공휘의 매력적인 감성보이스로 힐링 공감 뮤직을 더해 부부의 뮤직토크쇼가 완성됐다.
 
 가수·개그우먼 1호 부부인 만큼 둘의 직업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번 콘서트는 관객포인트에 더욱 기대를 갖게 한다. 부부와 커플의 사랑을 솔직하게 공감하며 나누고 싶다는 그들은 본인들의 사랑이야기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공유는 "연예인 부부이지만 여느 부부와 (더하면 더했지) 다르지 않은 삶과 사랑을 겪고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보기만 해도 밝은 에너지를 내는 공휘·정지민의 '뮤직톡쇼 더사랑하쇼'를 함께 즐기며 커플들의 사랑이 더욱 밝게 빛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해 본다.










최영경 기자 ykchoi@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