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골프단, 사랑의 장학금 전달…2017시즌 새 컬렉션도 선보여

입력 2016-12-09 21:11

멀티스포츠 브랜드 신한코리아의 JDX멀티스포츠의 JDX골프단이 지난 7일 서울 남산 그랜드 하얏트에서 개최된 2017SS JDX 패션쇼에서 차승원과 함께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패션쇼 행사장에는 허인회, 김도훈 , 박일환, 이지훈, 이형준, 이상엽 등의 선수도 함께 참여했다.

허인회는 “그 동안 JDX의 부족함 없는 지원을 받으며 골프에만 전념할 수 있었다”며 “JDX와 함께 저도 선수로서 골프로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고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2017년 더욱더 열심히 해서 우승으로 끝없는 응원을 해주시는 팬분들과 아낌없이 지원해주시는 JDX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JDX는 이날 2017SS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JDX 관계자는 “소재와 패턴,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조합한 젊고 생동감 있는 스타일로 제안하고 점점 젊어지고 있는 골프마켓에서 고객의 니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JDX만의 전략 아이템을 꾸준히 개발해 기존과 다른 변화된 디자인을 세련된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소개했다. 

김한철 대표는 “가능성이 있는 프로 선수들에 대한 지속적 후원도 JDX가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갈 발판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JDX는 단일브랜드로 국내 1위의 브랜드가 될 것이라 자부한다”며 “소속선수들도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모규엽 기자 hirt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