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프라뷰 “겨울철 건조한 피부 잡고 피부 좋아지는 습관 들이자”

입력 2016-12-09 17:50

피부가 가장 건조해지는 계절인 겨울철. 무엇을 해도 피부가 수분을 머금지 못하고 화장까지 뜨게 만드는 겨울 날씨에는 건조한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겨울에 유달리 푸석하고 당기는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지금 당장 피부 좋아지는 습관에 대해 알아보자.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생기기 쉬우며 모공까지 늘어지기 쉽기 때문에 잠시 외출할 때도 자외선차단지수(SPF)가 높은 자외선차단제를 선택해 외출하기 30분 전에 발라주는 것이 좋다.

외출 후에는 외부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가 쉴 수 있도록 세안부터 하자.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를 고려해 저자극성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되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각질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질 제거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요즘같이 건조한 때에는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피부 보습 개선과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 각종 피부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홈케어 피부미용기기기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최근 확대되어 가는 피부케어기기는 피부과에 정기적으로 가기 어렵거나 피부 관리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홈케어족을 겨냥하여 출시된 제품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특히 최근 피부재생과 피부질환 치료에 사용되고 있는 기술인 ‘플라즈마’를 이용한 피부미용기기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저온 플라스마 피부관리기 프라뷰(PLABEAU)는 런칭한 지 채 1년이 되지 않아 서울 시내 면세점인 동화면세점 입점한데 이어, 지난 11월에 방영된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김종국이 개리에게 선물하면서 국내 포털 사이트를 비롯하여 국외에서도 문의가 이어진 제품이다.

이 제품은 후면부의 흰색 면적에서 발생하는 플라즈마 입자가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각질, 피지, 건조함에 의한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는 올인원 피부미용기기다.

한편, 피부케어기기 프라뷰는 뛰어난 그립감과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살려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2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을 통해 제품의 기술력과 고객 서비스 면에서도 신뢰를 얻고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