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대표 강경원)가 9일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 관광 홍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체결식은 부산관광공사에서 진행됐다. 호텔엔조이와 부산관광공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부산 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호간의 협력을 약속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호텔엔조이는 이번 MOU를 통해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지역 호텔 및 관광지를 연계한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해 부산 관광객 유치에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온라인 사이트 내에 ‘부산 전문몰’을 오픈, 부산의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부산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이번 부산관광공사와의 MOU체결을 통해 호텔엔조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부산 관광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는 동시에 부산 방문을 지속적으로 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전 세계 약 21만 개의 제휴 호텔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예약 전문 사이트다. 지난해 10월 ‘인천관광공사’와 MOU를 체결하고 올해 4월 ‘인천 전문몰’을 오픈한 바 있으며, 인천 지역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인천 지역 호텔 및 관광지와 쇼핑몰을 연계한 상품 제공, 관련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인천 숙박 관광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전재우 기자
호텔엔조이, ‘부산관광공사’와 부산 관광 활성화 위한 MOU 체결
입력 2016-12-09 1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