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식물성 츄어블 ‘비타민D 2000IU’ 출시

입력 2016-12-12 08:30

㈜지엔엠라이프의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식물성 연질캡슐로 만든 씹어먹는 비타민 ‘GNM 비타민D 2000IU’를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GNM 비타민D 2000IU’는 물 없이 씹어먹을 수 있는 연질캡슐 타입의 비타민D 영양제다. 젤라틴이 아닌 옥수수와 해조류에서 유래한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해 제형이 부드럽고, 정제형에 비해 지용성비타민인 비타민D의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비타민D는 다국적 기업인 스위스 DSM사의 품질관리 및 위생관리를 거친 프리미엄 비타민D3 원료를 사용했다. 또 1캡슐당 비타민D 2000IU를 함유한 고용량 비타민D 제품으로 이는 성인남녀 기준 하루 충분섭취권장량 400IU의 5배에 달하는 함량이다. 2015년 한국인 영양 섭취 기준에 따르면, 성인의 비타민D 하루 상한 섭취량을 4000IU까지 명시하고 있어 하루 1정으로 충분한 비타민D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가 결핍되기 쉬워지는 요즘, 남녀노소 부담없이 꾸준히 먹기 좋고 휴대성 및 편리함이 장점인 비타민 제품을 개발하고 싶었다”며 “GNM 비타민D 2000IU는 요구르트 맛이 첨가된 식물성 연질캡슐로 온 가족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타민D 영양제”라고 전했다.

이어 “비타민D는 지용성비타민이기 때문에 과다섭취를 주의해야 하고 본인의 건강상태와 전문가의 판단에 따라 섭취량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사회환원기업으로 월드비전, 굿네이버스, 밀알복지재단 등을 후원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2016 대한민국 기업 경영대상(품질경영부문), 2016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NM자연의품격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