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학원 ‘컨피던트 스피치’가 취업준비생과 대입면접 준비생, 전문직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스피치 무료진단 및 컨설팅을 제공한다.
스피치 무료진단에선 발성, 발음, 자세, 화술 등에 대한 코칭 및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면접화술, 보이스트레이닝, 발음교정법 및 발표력, 전달력, 설득력을 높이기 위한 강의도 준비 돼 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컨피던트 스피치의 모든 강의는 방송경력 8년, 스피킹 교육 13년 경력의 보이스트레이닝 전문가 김연화 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김연화 원장은 “목소리 교정, 발음교정, 설득력을 높이기 위한 화술강좌, 프레젠테이션 스피치, 어린이스피치, 방송스피치 등의 다양한 강좌가 개설돼 있다”며 “특히 CEO, 정치인, 목회자, 전문직종사자, 취업준비생 등 발성·발음·화술능력을 높이고 조리있고 자신감있게 말하는 능력을 키우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강하면 좋다”고 말했다.
이번 무료진단 컨설팅은 동영상 촬영을 통해 객관적인 본인의 스피치를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미리 전화예약을 통해 일정을 조율해야 한다.
한편 김 원장은 현재 삼성, LG, 서울·경기·충청지방경찰청 등 대기업, 공공기관과 대학교, 대형 연예기획사 등에서 언론브리핑 및 스피치 강의를 하고 있다.
전재우 기자
컨피던트 스피치, ‘스피치 무료 진단 컨설팅’ 제공
입력 2016-12-09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