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켈리도 필라테스,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수상자 앰버서더 ‘팀 스켈리도’ 창단

입력 2016-12-08 15:25

스켈리도 플래그십 필라테스 스튜디오 원-스톱 문화가 붐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명예의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수상자들이 팀 스켈리도 앰버서더로 활동한다.

팀 스켈리도는 아름다운 건강미와 강인한 퍼포먼스를 가진 명예의 피트니스 선수들로서 스포츠를 향한 열정과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대중들에게 원-스톱 운동 문화를 전파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앰버서더로 활동하는 팀 스켈리도는 2016 머슬마니아 맥스큐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4관왕과 세계대회서 5위까지 수상을 휩쓴 로드걸 출신 ‘공민서’ 선수, 머슬 3관왕 배우 ‘박수연’, 피트니스 그랑프리 ‘신연경’, 2016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미즈비키니 클랙시 부분 TOP 10 ‘최규진’ 선수가 함께한다.

이기적인 각선미와 완벽한 몸매를 사로잡는 명예의 머슬마니아 수상자들이 선보이는 팀 스켈리도는 본인들만의 ‘건강한 정신’ 한계를 넘은 ‘당당한 자신감’이 그랑프리 수상의 비결이라고 한다.

자신들만의 노하우로 여성들의 신체적인 건강, 몸의 자신감 다 기능 변화를 추구하는 필라테스 운동을 통해 여성들에게 한걸음 더 나아가 대중적으로 문화 확산을 이어 나갈 것이다.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원-스톱 문화공간, 스켈리도 애슬레저룩과 필라테스가 만났다. 번동 1호점, 종암 2호점 인기몰이에 이어 다가오는 2017년 1월 초 롯데마트 송도점과 NC 큐브 커넬워크 송파점이 동시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