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최우수 브랜드블로그상 수상

입력 2016-12-01 19:19
인천도시공사(사장 김우식)는 ‘제26회 201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블로그 및 카페 부문에서 최우수 브랜드블로그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인천도시공사 박의원 나눔홍보팀장(왼쪽에서 5번째)이 1일 최우수 브랜드 블로그상을 수상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도시공사 제공


 (사)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행정자치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1991년에 한국사보대상으로 시작돼 올해로 26회째를 맞았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과 기관, 단체 커뮤니케이션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여는 행사다.

 이번 시상은 국내에서 발행되는 인쇄사보, 전자사보, 웹사이트, SNS 등 24개 부문과 2개 부문의 해외상을 시상했다. 
 공모전 심사 결과는 학계·언론계·산업계 등 각계 전문가와 해외 전문가들 및 대학생 심사위원들로 구성된 약 1200명의 심사위원이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기준을 토대로 예심과 본심을 거쳐 확정했다.

 특히 인천도시공사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와 지속적인 소통경영활동이 높게 평가받아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시상식은 이날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됐다.

 인천도시공사가 운영하는 인천도시공사 블로그 ‘인도시’는 2014년에 개설돼 ‘사람 온기가 느껴지는 따뜻한 인천을 만드는 인천도시공사’라는 콘셉트로 인천과 관련된 많은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및 생활 속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인천도시공사 박의원 나눔홍보팀장은 “연말에 홍보와 관련된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하는 인천도시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