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코에보 콜라보레이션 런칭 행사

입력 2016-11-29 16:00

지난 11월 28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코에보(COEVO)에서는 BMW 모토라드의 R nineT 스크램블러 국내 최초 공개 행사와 더불어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BMW 모토라드와 코에보(COEVO)의 협업을 통한 라이프스타일 콜라보레이션 런칭 행사가 있었다.

이번 진행된 콜라보레이션은 단순한 아이템의 협업을 넘어 남성의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패션과 접목한 ‘코에보 (COEVO)’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BMW 모토라드의 “MAKE LIFE A RIDE(라이더처럼 인생을 즐겨라)”를 컨셉으로 '남성의, 남성에 의한, 남성을 위한' FASHION + α의 라이프스타일을 극대화한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보여졌다.

BMW 모토라드의 최신 모델인 R nineT 스크램블러 국내 최초 공개를 기념한 코에보(COEVO)와의 협업을 통하여 헤리티지 바이크 라이더를 포함한 일반 남성의 스타일까지 제안한 이태리 프리미엄 레더(LEATHER) 브랜드 가렛(GARRETT)의 가죽 재킷과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돈더플러(DON THE FULLER)의 데님팬츠의 스타일링을 통하여 시각적 완성도를 배가 시켰다.

협업에 참여한 이태리 가죽재킷 브랜드 가렛(GARRETT)과 돈더플러(DON THE FULLER)는 독보적인 워싱 가공과 높은 상품 완성도를 바탕으로 이미 국내에 많은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상기 콜라보레이션을 위하여 새롭게 스타일과 로고가 각인된 인그레이빙 패치(ENGRAVING PATCH)를 이태리 현지에서 개발, 생산하여 전체적인 스타일을 제안했으며 코에보(COEVO)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11월 28일부터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본 협업을 통하여 이질적인 아이템 카테고리를 넘어 두 브랜드가 지향하는 최종의 목표, 『남성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공유와 시각적인 가치의 완성은 향후 전개될 코에보(COEVO)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결과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코에보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