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안클리닉 주동준 원장이 지난 27일 홍은동 그랜드힐튼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회장 오욱) 추계학술대회’에서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는 지난 10년간 피부미용, 레이저, 비만, 탈모 등 미용시술의 트렌드 변화와 새로운 시술법을 소개하는데 큰 역할을 해온 학회로, 학문적 발전과 병의원 의료진들의 적극적은 교류를 도모하는 단체다.
제24차를 맞은 이번 추계학술대회에는 80여 개의 후원 협력사와 1000명이 넘는 사전등록 인원, 현장 추가등록 인원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미용시술의 표준지침’을 대주제로 5개의 룸에서 다양한 세션과 강연들이 펼쳐졌다.
주 원장은 이날 컨벤션센터 C룸(New Product & Trend)에서 진행된 ‘뉴트렌드’ 세션에서 첫번째 연자로 나서 ‘깊이를 이용한 초음파 리프팅’을 주제로 HIFU(초강도 집속 초음파) 시술 시 침투 깊이별 팁의 효과적인 조합방법을 소개했다.
또한 HIFU 장비인 ‘슈링크’를 임상에서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과 조사에너지 양 등 구체적 치료 노하우를 전했으며, 특히 울쎄라 등 HIFU 장비들의 얼굴 부위별 시술 노하우를 소개해 참석자들의 질문이 쏟아지는 등 좋은 호응을 얻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