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창립 40주년 맞이 새 슬로건 발표

입력 2016-11-29 14:06


창립 40주년을 맞은 현대산업개발은 새 슬로건으로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이란 문구를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아파트 브랜드인 아이파크의 슬로건은 '이매진(Imagine)'이다.

그룹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은 고객에게 지속가능한 신뢰를 제공하고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노력하며 함꼐 소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브랜드 슬로건 'Imagine'은 고객의 삶에 한층 더 높은 차원의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하는 바람을 표현한다.

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4일 그룹사 임직원들에게 슬로건과 가치체계 등을 공개했다. 정몽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과거 성장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를 준비하자"며 "미래 산업변화에 맞서 철저한 실행, 끊임없는 변화, 우리만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HDC만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고 말했다.

현대산업개발은 1976년 3월 25일 설립된 한국도시개발과 1977년 10월 14일 설립된 한라건설이 1986년 11월 29일 합병해 탄생했다. 총 29개의 계열사를 보유한 종합부동산 인프라 그룹으로 성장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아파트 건립을 시작으로 지난 40년간 40만 가구를 공급하는 등 주거생활 안정과 주거문화 개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박세환 기자 foryou@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