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TV·모니터제조 전문기업 ㈜씨마디지텍(대표김현석)이 홈앤쇼핑을 통해 첫 홈쇼핑 론칭방송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 날 ㈜씨마디지텍은 홈앤쇼핑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LED TV 32인치 단일 제품(CL-32HSP) 모델을 ‘3년 무상워런티’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이며, 주문량 500건 이상을 기록해 억대에 가까운 매출을 올리는 성과를 이뤄냈다.
이러한 기록은 평일 오후 시간대의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레드오션으로 불리던 LED TV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올랐음을 증명한 것으로, 프로모션 ‘3년 무상워런티’를 통해 중소기업 제품구매 시 발생할 수 있는 소비자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는 전략이 높게 평가됐다.
㈜씨마디지텍 관계자는 “전 세계 38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서, 15년 이상의특화된 기술로 TV/산업용 모니터 연구개발 및 제조 그리고 안정된 A/S 네트워크등이 이번 방송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기존 온라인 판매는 물론 홈쇼핑 판매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만을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마디지텍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중소기업중앙회가 후원하는 ‘2016년 이달의 으뜸중기제품’에 선정되어 오는 12월 19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수상 할 예정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