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규칙한 생활, 무리한 다이어트 등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해 면역기능이 떨어지고 몸의 신진대사가 저하되면서 자외선이나 유해물질에 대한 저항력이 떨어져 피부의 주름과 탄력이 저하되고, 색소가 침착되는 등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몸의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안색이 안 좋아 보인다는 말처럼 외적인 뷰티를 가꾸기 위해서는 내적인 건강을 챙겨야 한다.
‘먹는 화장품’이라 불리는 천수애 이너뷰티는 건강과 피부를 동시에 케어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천수애 이너뷰티는 분자량이 작고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사용하였다. 이 원료는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이중기능성을 인정받아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건조한 공기와 찬바람으로 인해 노화가 심해지는 겨울, 천수애 이너뷰티를 섭취하면 몸속 깊숙이 흡수되어 수분을 끌어당기기 때문에 피부 속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어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히알루론산, 카시스베리, 필발 등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를 첨가해 피부뿐만 아니라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수애는 하루에 한 병씩 간편한 복용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천수애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 실내 난방 등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로 고민을 호소하는 여성분들은 천수애 이너뷰티로 몸속부터 수분이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탄력개선, 주름개선, 보습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