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절기 중 20번째 절기인 ‘소설(小雪)’이 지나면서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고 있다. 차갑고 매서운 바람의 공격으로 피부가 자극을 받기 쉬우며, 습도가 낮아 피부의 수분 함유량이 손실되기 쉬운 요즘이야말로 피부 관리가 절실히 필요하다.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기초부터 신경 써서 꼼꼼히 관리해야 한다.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 등의 기초 제품으로 피부에 부족한 수분과 영양분을 보충해야 한다. 최근에는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에서 다양한 기초화장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본인의 피부 타입이나 제품이 함유된 성분을 꼼꼼히 따져가며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과 의사들의 전문 지식과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스킬이 더해져 탄생한 라곰(LAGOM)은 고보습과 저자극의 기초화장품을 취급하는 브랜드이다. 라곰에서 제안하는 건성수분크림 ‘라곰 셀러스 딥 모이스쳐 크림’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하여 피부가 숨을 쉬는 듯 편안함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분밀착크림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라곰의 수분밀착크림에 함유된 대표 메인성분 ‘더마플럭스(DermaFlux)'는 피부의 수분 통로를 활성화시켜 수분의 유입량을 증가시킨다. 근본적인 피부의 수분력 케어를 자랑하는 라곰의 보습크림은 이외에도 피부 장벽의 강화,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 효과도 뛰어나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헬시뷰티케어 라곰의 8종 전 제품은 피부과 자극 실험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저자극 화장품으로, 미국 FDA에서도 제품의 안정성을 검증받은 브랜드다. 라곰의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텐바이텐, 미미박스 등의 온라인 쇼핑몰 또는 명동 템템과 고원 뷰티숍 등의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재우 기자
보습과 진정 효과의 수분크림, 기초화장품의 대표주자로 등극
입력 2016-11-23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