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F농장이 이번에 재배된 아로니아를 동결건조공법을 이용해 분말상태의 신제품 출시했다.
아로니아는 북미원산의 장미과 식물이다. 늦가을에서 겨울까지 열매가 열린다. 당도가 높지만 탄닌 성분으로 떫은 맛이 느껴진다.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등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최대 생산국은 폴란드다. 아로니아에 함량이 높은 안토시아닌은 노화방지와 눈의 피로에 효과적이며, 다이어트와 미용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MMF농장이 위치하고 있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교동면은 민통선(민간인통제구역) 지역으로 어느 지역보다 맑고 깨끗함을 자랑하는 곳으로, 오염되지 않아 말 그대로 청정지역이라 할 수 있다. 일조량이 길고, 해풍이 불어주는 지역이다보니 아로니아 재배에 최적지로 평가받고 있다. 아로니아의 당도도 17~19Brix로 일반적인 아로니아의 당도인 14~17Brix 보다 더 높다.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아로니아의 비밀’ 신제품은 30g 50g 100g 으로 구성되어 있다. MMF농장이 재배한 아로니아만을 사용해 동결건조공법을 바탕으로 아주 미세하게 분쇄했다. 떫은 맛을 내는 탄닌 성분을 최대한 줄여 떫은 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쉽게 섭취 할 수 있도록 제조했다.
MMF농장 관계자는 “아로니아는 우리 몸을 구성하는 세포에 많은 영향을 주는 과실로, 아침과 저녁 2번씩 꾸준히 복용하면 안티시아닌 성분이 불균형을 이루었던 신체 균형을 회복시켜 보다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MMF농장의 아로니아의 비밀 3종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어디서나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런칭 이벤트로 30~50% 할인하고 있으며,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전재우 기자
가정의 건강발전소 MMF농장 ‘아로니아의 비밀’신제품 출시
입력 2016-11-21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