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트립 G마켓 단독 판매 앵콜… 63% 할인

입력 2016-11-17 15:28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의 공식 수입원 ㈜끄레델(대표 박영배)이 20일부터 ‘잉글레시나 트립 G마켓 앵콜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앵콜 할인전은 지난 15일 잉글레시나 트립 G마켓 단독 판매 기념 할인 행사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문의가 이어져 성사됐다.

이번 할인전에선 무려 63% 할인된 가격으로 잉글레시나 트립을 장만할 수 있다. '3초 엄브렐라' 폴딩 방식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고, 6.3㎏의 가벼운 무게로 쉽게 자동차 적재가 가능해 실용적이다. 일반 휴대용 유모차와는 달리 가벼우면서도 안전성이 뛰어나고, 등받이 각도가 170도까지 눕혀져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이의 안전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트립은 출시 이후 잉글레시나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잉글레시나 관계자는 “지난 행사 이후 잉글레시나 트립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감사한 마음으로 다시 한 번 진행하는 앵콜 할인전으로 많은 소비자가 잉글레시나 트립의 편리함과 안전함을 느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잉글레시나 트립 앵콜 할인 행사는 오는 20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G마켓에서 단독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레시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