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다이어트부터 복부비만까지 해결' 기능성 속옷 ‘슬림앤고’ 출시

입력 2016-11-16 17:00 수정 2016-11-16 17:07
사진 : 슬림앤고 패키지 및 제품 이미지

‘JSK & Co.’(대표 김준식)는 출산 후 몸매 관리에 효과적인 기능성 속옷 ‘슬림앤고’(Slim&Go)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슬림앤고는 45년 역사의 프랑스 ‘AB7 Sante’사 의 핵심 기술인 ‘액티브 폴리머’(Active Polymer) 기술(특허 #FR290172)이 적용된 이른바 ‘입는 화장품’(Cosmetotextile) 제품이다.

섬유에 화장품의 기능을 더해 입기 만해도 직접적으로 바디 슬리밍 및 셀룰라이트 개선, 보습 등의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슬림앤고에 적용된 액티브 폴리머의 주성분은 ‘카페인’(Caffeine)과 ‘코프라 오일’(Coprah Oil)이다. 카페인은 널리 알려진 대로 신진 대사를 촉진, 지방을 연소시켜 체치방을 감소시키고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 역할을 한다.

코프라 오일은 모유의 중요 구성 물질 중 하나인 ‘라우르산’이 풍부히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향상 시키고, 항균성이 뛰어나 아토피, 건조, 각질 등 각종 트러블성 피부와 임산부의 튼 살 관리에 효과적이며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 겨울철과 같이 건조한 날씨의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이 제품은 프랑스에서 임상 시험 진행 결과 하루 8시간, 4주(28일)간 착용 시 평균적으로 20% 셀룰라이트 감소와 허리 2.7㎝, 엉덩이 2.5㎝, 허벅지 1.1㎝가 감소하는 효과가 있는 것이 입증됐다.

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슬림앤고는 프랑스와 미국, 영국, 이탈리아, 스위스 등 총 17개국에서 신개념 혁신 제품으로 판매 중이며, 국내에서는 JSK & Co.가 독점으로 수입, 판매할 계획이다. JSK & Co.는 우리나라는 물론 중국, 홍콩, 대만 등을 포함 아시아 7개국에 슬림앤고를 유통할 예정이다.

슬림앤고 공식 수입원 JSK & Co.는 “슬림앤고는 한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국내외 전문 기관으로부터 제품 임상시험 및 안전품질 검사를 철저하게 진행해 이에 대한 효능이 입증된 안전한 제품으로 출산 후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몸매관리에 효과적”이라며 “간단하게 하루 8시간 편안한 착용으로 예전의 아름다웠던 나의 몸매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슬림앤고는 산후조리원과 피부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