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LTE 가입자를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U+파손도움’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20만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월 시작된 파손도움 프로그램은 LTE 요금제 이용 시 휴대폰 수리비의 20%를, R클럽 가입 시 30%(최대 5만원)를 지원해주는 서비스다.
수리비 지원 한도는 VIP 등급 이상은 3만원(R클럽 가입 고객 5만원), 골드 등급 이상은 1만5000원(R클럽 가입 고객 2만2000원), 실버·일반 등급은 1만원(R클럽 가입 고객 1만5000원)이다.
LG유플러스는 파손도움 프로그램에 많은 이용자가 몰린 데 대해 “멤버십 등급에 따라 휴대폰 수리에 따른 비용 부담이 줄었고, 분실파손 전담센터를 통한 빠른 수리 절차가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했다”고 분석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말부터 전국 120개 직영점에 아이폰 고객 전용 분실파손 AS전담창구를 마련했다. 창구에서는 AS 접수 대행, 파손보험 청구대행, 프리미엄 임대폰 대여, 수리비 지원 등 원스톱으로 U+파손도움 AS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U+파손도움’ 프로그램으로 휴대폰 수리비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U+분실파손 전담센터(1644-5108)’로 파손 접수를 하거나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 후 받은 영수증과 견적서를 파손 접수 30일 이내에 ‘U+분실파손 전담센터’로 발송하면 된다. 수리비는 다음 달 청구 금액에서 할인된다.
심희정 기자 simcit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