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뷰’, 중국 관광객들에게 연이은 인기 열풍…‘런닝맨’ 방송 출연까지

입력 2016-11-15 14:24

K 뷰티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미용기기 시장이 호황을 맞고 있다. 최근 유튜브 뷰티 채널과 TV 프로그램 등을 통해 한국 여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이나 미용기기가 공개되면서, K 뷰티 열풍이 뷰티 디바이스로까지 관심이 자연스럽게 확대된 상황이다. 

이에 출시된 지 채 1년이 되지 않은 플라스마 피부관리기 프라뷰(PLABEAU)가 국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용과 인기에 힘입어 동화면세점에 입점하여 화제가 되었다.

이 제품은 후면부에서 발생하는 플라즈마 이온이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 보습 개선,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안티에이징∙피부 탄력 증진, 피부톤·피부결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단일 컬러로 출시되었던 프라뷰는 동화면세점 입점이 결정되면서 추가로 두 가지 컬러인 로즈골드 에디션과 금 도금을 입힌 한정판인 골드 에디션을 출시하여 트렌디한 뷰티 디바이스로 떠올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라뷰는 K 뷰티 기술을 잘 보여주는 피부관리기 중 하나로 첨단 플라즈마 테크놀로지를 접목하여 각종 피부 고민을 개선하고 건강한 피부 광채를 되돌리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프라뷰는 이번 동화면세점을 시작으로 국내 주요 면세점에 추가 입점을 이어갈 계획이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하차를 앞둔 개리에게 김종국이 프라뷰를 선물하면서 포털 사이트를 통해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속속들이 올라오는 것은 물론 중국 내에서의 폭발적이 구매문의로 제품의 높은 인기를 한 번 더 입증하였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