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0일 고성군과 원격교육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심순철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장, 박효남 조리산업경영학과 교수와 윤승근 군수를 비롯한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성군 관내 공무원이 세종사이버대학교의 학부과정 입학 시 입학금 전액과 졸업 시까지 정규학기에 한해 학기당 수업료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감면하고, 고성군민의 경우 정규학기에 한해 학기당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감면한다. 대학원 과정은 입학 시 정규학기 수업료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감면해준다.
세종사이버대학교와 고성군은 21세기 지식정보화 사회 구현을 위한 평생교육의 중요성을 함께 인식하고, 고성군 관내 공무원과 고성 군민의 학습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원격교육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016년 12월 1일부터 2017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문학부 상담심리학부 ▲사회복지학부 ▲경영학부 ▲자산관리학부 ▲호텔관광경영학부 ▲IT학부 ▲디자인·융합예술학부 총 8개 학부 25개 학과이다.
입학 원서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입학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