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슨메디칼, 기혼여성 자존감 높여주는 ‘멘토링 클래스’성료
입력 2016-11-11 16:59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안전한 가슴성형수술 방법 및 보형물 선택 기준에 대해 강의
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멘토’가 10일 부산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기혼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멘토링 클래스 ‘멘토, 볼륨을 높여라’를 개최했다.
멘토링 클래스는 가슴보형물 전문브랜드 멘토가 대중에게 올바른 가슴성형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2014년도부터 지속해온 교육행사다. 이번 멘토링 클래스는 다섯번째로, 부산에선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멘토링 클래스는 모델 변정수가 사회를 맡았다. 변정수는 육아와 출산에 지친 기혼 여성들의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본인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참석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토대로 공감토크를 이어나가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변정수의 바디멘토링 클래스에 이어 더바디성형외과 장재훈 전문의가 안전한 가슴성형수술 방법 및 보형물 선택 기준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멘토링 클래스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여성이 관심 있는 주제인 몸매 관리에 대한 토크 콘서트가 부산에서도 열려 좋았다”며 “안전한 가슴성형 수술에 대한 정보를 전문의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어 믿음이 갔고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멘토 관계자는 “최근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기혼 여성은 출산 후 외모 및 몸매에 대한 자신감 하락을 경험하고 있으며, 단순히 미용을 추구하는 것보다 떨어진 자존감을 회복하는 데 큰 관심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런 상황에서 보형물 업체가 적극적으로 나서 일반 대중을 교육하고 전문의 강의를 통해 전문적인 내용을 알기 쉽게 전달하며 다른 보형물 브랜드들과는 차별화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존슨앤드존슨메디칼 에스테틱 브랜드 멘토(MENTOR?)는 1969년 설립된 이후 약 50년동안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풍부한 임상데이터를 기반으로 환우와 전문의료인에게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멘토의 대표적인 제품은 가슴 성형과 유방재건에 사용되는 가슴보형물 및 조직확장기이며, 에스테틱 시술에 사용되는 혁신적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