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전문 교육 업체 스카이에듀가 오는 17일에 치러지는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평가(이하 '수능')을 대비해 수학 일타 삽자루 강사의 파이널 특강을 오픈했다.
수능을 보기 전까지 남은 기간 동안에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의 출제경향을 살펴보면서 다양한 난이도의 문항으로 구성된 실전 모의고사로 최종 점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스카이에듀 삽자루 강사는 지난 6월 모의평가는 물론 9월 모의평가, 수능 유형을 철저히 분석한 수학 (나)형 파이널 1, 2차 교재와 강좌를 공개했다.
문과생들을 위한 강좌로 수2, 미적분I, 확률과 통계 전 범위를 담고 있다. 쉬운 3점 문항부터 어려운 4점 문항까지 다양한 고난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낯선 문제에 적용 가능한 사고력 훈련은 물론 시간 배분 연습 연습까지 충분히 하며 수능시험장 적응력을 기를 수 있다.
강좌와 모의고사 교재는 파이널 1, 2차로 구성됐다. 파이널 1차는 수능 난이도 보다 고난도 문제를 수록해 실제 수능 시험장에서 어려운 문항에 당황하지 않고 해결하는 능력을 높여준다. 파이널 2차는 수능 난이도와 비슷하며 실전처럼 시간을 정해놓고 풀면서 시간배분훈련을 할 수 있다. 강좌는 총 15강으로 이뤄졌으며 삽자루 강사가 킬러문항에 대해 명쾌한 해설을 제공한다.
스카이에듀 삽자루 강사는 "모의고사를 풀 때는 실제 시험장에서 치르듯 시간을 정하고 최대한 집중하여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문제풀이 후에는 자신이 풀이한 내용이 해설지와 동일한지, 다른 방법으로 풀었다면 왜 틀렸고 어떻게 잘못 접근했는지 점검하면서 충분히 확인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7 삽자루의 수학 (나)형 파이널 강좌와 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